MUSINSA

추천 검색어
추천 브랜드
추천 카테고리
용도 카테고리
추천 상품닫기
리포트 | [무신사 매거진]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6 목록으로 이동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헤드 레거시 테니스 슈즈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스타일의 뉴트로 스니커즈가 정답.

에디터 : 황혜인 | 디자이너 : 이서영 | 자료제공 : 헤드

요즘 어글리 스니커즈는 조금 식상하다? 신선한 스니커즈를 찾고 있다면 헤드(HEAD) 그랜드슬램은 어떨까? 2008년 출시한 레거시 테니스 슈즈를 재해석해 뉴트로 무드로 디자인했어. 최고의 퍼포먼스 테니스화를 지향하는 의미를 담아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의 이름을 빌려 ‘그랜드슬램’을 완성했지. 최초의 그랜드슬램과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슬램을 비교했으니 지금 바로 살펴보자.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2008년 최초의 그랜드슬램 08은 민첩한 활동을 위해 안전성과 접지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천연 가죽과 합성 가죽, 폴리에스터를 섞어 어퍼를 완성하고 스니커즈 앞코 부분에 헤드의 최상 퍼포먼스 라인을 증명하는 H2X(HEAD HYBRID EXTREME) 로고를 새겼다.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2020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은 그랜드슬램 08에서 영감을 얻어 뉴트로 무드를 더했다. 가벼운 스프리트 가죽과 합성 가죽, 메시 소재를 조합한 트리플 레이어드 디자인이 특히 인상적이다.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그랜드슬램 08은 테니스 선수가 안정적이고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측면 패턴을 새롭게 설계하고, 고무창을 활용해 접지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새로운 그랜드슬램은 275g(240mm 기준)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부드럽고 유연하며 충격에 강한 EVA 미드솔을 사용하고, 향균과 향취 기능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안정감을 위해 플라스틱 사출 부품을 접목하고 쿠션을 위해 EVA 가공 폼을 적용한 그랜드슬램 08과 달리 새로운 버전의 디자인은 솔의 뒷부분을 넓게 설계해 안정감을 높이고 거친 고무 조각을 더해 미끄러움을 방지했다.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그랜드슬램 08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밴드 디테일을 더해 편리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또한 헤드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뒤꿈치 부분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2020년 대세 어글리 슈즈는?

그랜드슬램 08의 디테일을 스니커즈 곳곳에 더해 포인트를 주고 최상의 착용감으로 새롭게 완성한 그랜드슬램은 10% 할인과 함께 한정 발매한다. 4가지 컬러로 트렌디하게 완성한 헤드 그랜드슬램을 지금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자.


관련 링크 :

헤드 무신사 스토어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
5,963건 기사
top bottom